본문 바로가기
카페

원주 오크밸리 골프 드라이빙레인지 바로 옆 카페 <카페 폰테>

by 우마이네 2024. 10. 15.
728x90

가족끼리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cc에 들렀다.

 

아부지와 동생은 드라이빙레인지에서 골프 연습 하고

엄마랑 나는 근처 카페 가서 여유를 즐기자 했는데

오크밸리cc 내에, 그것도 드라이빙레인지 바로 옆에

카페 폰테라는 카페가 있어 이곳에 있기로.

 

오크밸리-퍼팅-연습장오크밸리-드라이빙레인지

 

 

요렇게 퍼팅 연습장하고 드라이빙 레인지가 보이는 곳에

카페-폰테-외관

 

카페 폰테 건물이 있다.

 

오크밸리-드라이빙레인지-뷰

 

창문으로 드라이빙레인지에서 연습 중인 사람들도 보인다 ㅎㅎ

 

카페폰테-내부

 

내부는 이렇다.

 

사실 카페라고 포스팅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생각했던 느낌의 카페의 느낌은 아니고

커피도 파는 라운지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사실 오는 사람들이 다 골프 치러 온 사람들이라서

키페에 사람도 거의 없고

해봐야 골프 치고 나서 음료 하나씩 사가는 정도랄까?

 

카페폰테-카운터

 

심지어 카운터에 직원분도 안 계시고

카운터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드려야

직원분께서 나오셔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그런ㅋㅋㅋㅋ

 

그래, 이건 카페라기보단

그냥 라운지라고 하자..!

 

카페폰테-메뉴1카페폰테-메뉴2

 

그래도 메뉴가 꽤나 다양하다.

커피 메뉴에 스무디, 티, 에이드, 베이커리 종류까지.

심지어 라면도 판다 ㅋㅋㅋ

 

녹차라뗴

 

나는 아부지와 동생을 기다리며

녹차라떼와 함께 조금 남은 일을 마저....ㅎ

 


위치 및 영업시간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1길 67 별관건물

🕐 9:3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아무튼

오늘도

우마이네~!

 

우마이네-캐릭터
클릭해서 맛잘알 되기

 


근처 맛집을 찾고 있다면?

 

원주 오크밸리 맛집 <만나정> 푸짐한 한식 한상 먹고 배불쓰 🍚🤰🏻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 가을 여행 중오크밸리cc 내 드라이빙 레인지 가는 길에점심 먹을 곳을 찾다 방문하게 된 만나정  위치는 오크밸리 리조트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다.오크밸리 안에 있

proseoul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