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위기 있는 행리단길 맛집 <테이스팅뮤지엄> 여긴 데이트 코스 불패 초이스다🍷

by 우마이네 2024. 10. 1.
728x90

요즘 날이 참 좋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딱 가을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호딱 수원 나들이 다녀왔다.

 

요즘 행궁동 상권이 살면서

행리단길이 또 핫하다는데.. (그놈에 리단길 리단길ㅋㅋ)

테이스팅-뮤지엄-외관테이스팅-뮤지엄-간판

 

행리단길에 숨은 파스타 맛집이 있었다.

그런데 이제 100년 넘은 한옥을 개조해 만든 파스타집이라고 한다.

 

보통 한옥에 파스타집이면

경험상 분위기는 실패가 없다.

 

딱 소개팅하기 좋은 분위기랄까 ㅋㅋ

데이트 코스를 분위기 있게 짜고 싶다면 불패 초이스인 이곳..

 


테이스팅뮤지엄 둘러보기

테이스팅-뮤지엄-마당테이스팅-뮤지엄-테이블

 

한옥은 언제나 예쁘다.

 

이렇게 중간 마당엔 테이블도 있고,

 

테이스팅-뮤지엄-고양이

 

고양이집도 있다 ㅎㅎ

고양이는 못 봤지만 ㅠ

 

테이스팅-뮤지엄-내부

 

한옥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이곳이 전부는 아니고 다른 동도 있다.

 

아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여자 화장실 되게 넓고 분위기 있게 꾸며놨다 ㅋㅋ

남자 화장실은 모르겠음

 


메뉴

 

테이스팅-뮤지엄-메뉴1테이스팅-뮤지엄-메뉴2
출처: 네이버지도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듯하다.

 

주문한-메뉴

 

자, 왔으니 먹어보자!

 

테이블마다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 가능하다.

 

우리는 다섯 명이서 위 처럼 주문했다.

여러 명이서 오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역시 좋다!

 

홍게게장리조또

홍게게장리조또

 

올리브오일 감베리 파스타

올리브오일-감베리-파스타

 

송화버섯 오일 파스타

송화버섯-오일-파스타

 

토마토 치즈 도리아

토마토-치즈-도리아

 

만조크림리조또

만조크림리조또

 

통닭다리치폴레파스타

통닭다리치폴레파스타

 

통닭다리추가해서 먹었다.

요 메뉴는 맵찔이인 나에겐 조금 매웠다.

근데 맛있어서 괜찮았음

 

해치움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은 우리 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

 

행궁동 나들이 오면 또 올 의향이 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주차 공간은 따로 없다.

주차는 화홍문, 장안 공영주차장 이용하라고 한다.

 

근데 행궁동은 웬만하면 차 끌고 오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ㅠ

내 인생 주차난을 맛본 날..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아무튼

오늘도

우마이네~!

 


근처 카페는 어디로 가지?

클릭해서 근처 카페 확인해보기

 

728x90